1. 회원정보 입력으로 ID/비밀번호 찾기
▶ '정보가 없습니다.'라고 나오는 경우 - 입력한 정보 중 하나라도 틀리거나 없는 경우입니다. -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 - 그렇지 않으면 아래 이메일 받기로 진행 바랍니다.
2. 이메일로 ID/비밀번호 받기
▶ 이메일 수신이 안 되는 경우 - 스팸함을 확인하세요. - 회원 비밀번호 찾기 시 회원 이메일로 정보가 발송됩니다. -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므로 스팸함을 확인하고, 스팸 해지 후 받은 이메일함으로 이동하여 [비밀번호 변경] 버튼을 클릭하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.
|